How can I help you?

(0 / 1000)

* We're trying to respond within 24 hours.

프로필 사진

강사 동영상 제작 방법

EL Korean
Date20-05-08 19:17 View13,234. Comments0.

본문

- 강사 동영상은 시범 수업 (단어, 표현, 문법 등), 한국어를 쉽게 공부하는 법, 한국어를 공부하면 좋은 점 등의 내용을 담고 각각 1분에서 10분 사이의 길이로 만듭니다.
- 복장은 겨울 옷이나, 여름 옷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사계절에 모두 어울릴 수 있는 봄 가을 옷이 적당합니다.
-  동영상의 뒤 배경에 그림이나 낱말 카드를 보여주는 방식이 학생들로부터 더욱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셔도 충분히 좋은 화질이 나옵니다. 깨끗한 화질을 위해 해상도를 제일 높게 설정한 후 촬영하세요. (안드로이드 폰 권장)
- 화면을 세로로 촬영한 것 보다는 TV 처럼 옆으로 길게 <가로 화면>으로 촬영한 것이 좋습니다.
- 촬영대를 이용하여 고정 시킨 후 촬영하세요. 손으로 들고 촬영하면 화에 손 떨림이 나타나기 쉽습니다.
- 배경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쾌적한 장소에서 촬영하세요.
- 카메라 렌즈를 정면으로 쳐다 보면서 밝은 표정과 자연스러운 톤으로 이야기합니다.  (무거운 표정이나, 너무 높은 톤은 금물)
- 이야기할 때는 처음에는 한국어로 말씀하시고, 사용 가능하다고 하신 언어로 짧더라도 말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- 사용하시는 한국어 교재가 있다면 잠깐 만이라도 보여주면서 선생님을 소개하신다면 선생님에 대한 신뢰를 좀 더  높일 수 있습니다.
- 엘코리안 강사 소개 화면의 강사 동영상은  최대 3개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.
- 촬영 된 동영상은 이메일 주소 <support@elkorean.kr> 로 보내주세요.

인사팀
닫기

To become a teacher

세계 곳곳에 한국어에 관심있는 학습자를 돕고 수익도 얻는 한국어의 선구자가 되실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[접수 이메일]
support@elkorean.kr

[이메일 형식]
강사 지원 제목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. 경력과 자기소개서,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면 검토 후에 엘코리안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.
수업신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