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w can I help you?

(0 / 1000)

* We're trying to respond within 24 hours.

프로필 사진

한국의 미신 (Korean superstition) - 연인과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면 헤어진다

도우미
Date22-03-17 12:16 View2,857. Comments2.

본문

덕수궁 돌담길은 일본이 대한제국의 권위를 무너뜨리기 위한 씁쓸한 역사로 시작됩니다. 그 후 오랫동안 이 길은 연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데이트 코스입니다.

하지만 언제부턴가 ‘덕수궁 돌담길을 걷는 연인은 헤어지게 된다.’는 괴담이 돌기 시작했습니다. 누가 이 말을 시작했는지, 무슨 근거로 이런 말이 나왔는지 알 길이 없지만 그 소문은 지금도 연인들 사이에 남아 있습니다. 

이 영상에선 이 괴담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를 알아봅니다.


✅  Join to learn more. ▶ www.elkorean.kr/bbs/register.php
    It is a paid class with professional native Korean teachers with Zoom or Skype.

오늘도 행복하세요.
Have a happy day!
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
Comments

프로필 사진
Nora

It's so fun story.
Thanks for sharing.

프로필 사진
Daniel

하하하하
it's good to know.

닫기

To become a teacher

세계 곳곳에 한국어에 관심있는 학습자를 돕고 수익도 얻는 한국어의 선구자가 되실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[접수 이메일]
support@elkorean.kr

[이메일 형식]
강사 지원 제목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. 경력과 자기소개서, 연락처를 적어 보내주시면 검토 후에 엘코리안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.
수업신청